창업상담 세간의 화제, 외국인환자유치업 상식





창업상담 세간의 화제, 외국인환자유치업 상식
외국인환자유치업 사업계획서 작성 노하우

여러분은 혹시, 마음속에 자주 담는 명언이 있나요?
저는 바람이 불어간다, 그대는 그대의 길을 가라 라는 말을 참 좋아하는데요!
오늘도 마음이 향하는 길을 따라! 외국인환자유치업 관한 정보! 들고와 봤어요.


외국인환자유치업 사업계획서는 회사명을 비롯해
몇 가지 필수 사항을 제외하고는 자유양식입니다.
동일한 내용이라도 맞춤법을 잘 지켜서
얼마나 서술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외국인환자유치업을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 노하우 중 하나는 내용 안에
실제로 업무를 할 때에 외국인들의 가이드 혹은
고객 응대를 어떻게 할 것인지에 관해 적는 겁니다.
이 때 투입되는 인원과 소요 비용 등도
예상해 같이 적으면 도움이 된답니다.

우리 회사가 어떤 장점을 바탕으로 외국인
환자 유치를 잘 할 수 있는지가 사업계획서로 알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앞서 외국인환자유치업을 하는 많은 회사가 있는 상황에서
이 부분을 잘 어필해야만 법인 설립 허가를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에 따라 어느 정도의 외국인환자를 유치할 것으로
보는지 구체적인 수치를 기재하면 좋습니다.
담당자는 이것을 보고 회사의 미래나
사업에 대한 필요성 등을 판단합니다.


외국인환자유치업 사업계획서를 작성할 때에
향후 회사의 발전 방향에 대한 내용을 기재하게 되는데요.
이 부분이 외국인환자유치업과 직접적인 연관성을 갖도록 해야
완성도 높은 사업계획서가 완성됩니다.





외국인환자 유치에 관한 국내광고 의료법

의료광고에 관한 특례법 개정 이후,
개별소비세법에 따른 타국인 전용 판매장,
관세법에 따른 보세판매장, 제주특별법에 의거한 지정면세점,
항공항만법에 따라 국제항공노선이 개설된 공항 및 무역항에서
외국인 대상 광고가 가능해졌습니다.

타국인환자 유치를 위하여 의료법이 개정된 2009년부터
타국인 환자를 주 타겟으로 하는 의료관광
시장은 연평균 30%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국제의료사업지원법의 통과는 이와 같은
의료관광 활성화의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의료법 제56조 2항에 의거하면
외국인환자 유치업 의료법인 의료기관이나 의료인은
제53조에 따른 평가를 받지 못한 신의료 기술에 관련된 광고나
치료 효과를 보장하는 것처럼 소비자를 현혹할 수 있는 광고를 할 수 없고,
타 의료기관 의료인의 기능이나 진료방법과 비교하여
홍보하는 내용을 광고할 수 없도록 되어있습니다.

의료법이 새로 개정되면서 타국인
환자 대상으로 약간의 의료광고가 가능해졌지만,
의료기술을 글로벌 경쟁력으로 내세울 정도의
마케팅은 불가능하다는 데에 한계가 있습니다.

외국인 대상 광고가 할 수 있도록 국내 의료법이 일부분 바뀌며
2016년 6월부터 면세점, 공항, 항만 등에서
외국인 대상의 의료광고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법인 및 주식회사 설립은 어렵다? 법인 양도 양수 절차는 번거롭다?
OK M&A 백창현 법무사가 그 편견을 없애겠습니다!

케이스별 다채로운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OK M&A는 오랜 실무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를 약속합니다.

법인 설립 및 법인 양도 양수는 물론 개인사업자 법인전환까지!
신뢰할 수 있는 법무사 한 명이면 법인 관련 절차, 이제 어렵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 입증된 OK M&A 백창현 법무사!
고객 여러분의 성공적인 앞날에 보탬이 되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희망은 언제든지 힘든 언덕길 너머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대요.
그래서 함께 살펴본 외국인환자유치업에 대한 내용처럼 오늘의 삶을 조금 더 가치 있게 만들어 가는 것이 필요하죠.
차분하게 나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여러분과 다음에도 함께 하겠습니다:)

 

 

www.okmna.net

 

백창현 법무사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양도인의 자산 (채무), 권리, 의무의 전부를 양도하며 건설 업 영위기간 및 실적 승계. 양당 사자의 요구조건 에 맞도록 조율하여... 바로가기>

www.okmna.net

 

Posted by 법인상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