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창업 About 여행업법인
알고 계세요? 필독해야 할 여행업 법인설립 방법 상식 이야기

 

 

 

남들보다 뒤처진다는 생각에 불안한 현대인들이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뒤처지는 것보다 더욱 무서운 건 남과 비교하며 자신을 잃어가는 것 아닐까요?
제일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을 대한 이해입니다.


오늘은 여행업법인에 대한 내용으로 스스로를 한 단계 UP 해봐요~ ^^

여행업 법인설립을 하려면 상호,주소,임원 등 꼭 정해야 할사항을 확정해야합니다.


그리고 여행업의 브랜드와 회사주소도 기재를 해야 법인설립을 할 수 있답니다.

여행업법인은 설립지역에 따라 등록세금이 4.8% 에서 1.44%까지 나올수 있습니다.


자본금이 1억이상인 일반여행업의 경우는 서울경기 과밀지역에는 144만원, 그외 지방 비과밀지역은 48만원이 나오니 참고바랍니다.

 

처음에 세금이 적게 들어가는 지방에 설립했다가 과밀지역으로 옮길경우 다시 1.44%를 내야하니 이전하는 경우가 없어야합니다.

 

여행업 법인설립을 신청하려면 법인등기부 등본에 여행업 형태를 써야 해요.


국내여행업, 국외여행업, 일반여행업등의 여행업의 종류에 따라 설립조건이 다르니 미리 확인바랍니다.

그리고 여행회사 법인 설립을 하기 위해서는 대표자가 직접 법인설립등기를 하는게 맞지만 일반적으로 법무사에 의뢰하여 설립을 합니다.

설립후에 여행업등록을 위해 개시대차대조표, 사업계획서, 보증보험 등이 밀 준비가 되야합니다.

 

 

 

국외여행업 관련 알짜 정보 공짜로 얻어가세요!

 

 

여행업 법인을 설립하기 위해서 보증보험에 들 때 여행업 종류별로
보증보험의 최소한도가 있습니다. 국외 여행업의 경우 대략 3000만 원 초과하여
보증보험에 들어놓아야 사업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국외 여행업 법인을 설립 시 같이 국내 여행업 법인도 경영하고 싶다면
4천5백만 원 이상 자본금이 있으면 가능하다합니다. 이 경우 하나의 사무실만 있어도 됩니다.

 

국외 여행업 법인을 설립할 때는 필히 내국인의 해외여행에 관한 관광 사업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외국인을 대상으로 여행업을 하고 싶다면 일반 여행업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여행 법인을 설립하기 위해서는 누락없이 준비해야할 최소한의 자본금이 갖춰져야합니다
국외 여행업의 경우 최소한 3000만 원 넘게 자본금이 필요합니다.

 

여행업 법인을 설립하는 경우 다른 업종과는 다르게 사업장 개시 이전에
보증보험에 들거나 영업보증금을 챙겨두어야 합니다. 이는 여행 중 일어날 수 있는
사고로 인한 여행자의 손해에 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법인 및 주식회사 설립은 까다롭다? 법인 양도 양수 절차는 번거롭다?
OK M&A 가 그 고정관념을 깨트리겠습니다!

 

케이스별 여러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OK M&A는 다년간의 실무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신속 정확한 업무처리를 보장합니다.

 

법인 설립 및 법인 양도 양수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법인 전환 과정까지!
믿을 수 있는 okmna이면 법인 관련 절차,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오랜 경력의 입증된 OK M&A!


고객님의 성공적인 앞날에 보탬이 되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것은 정해진 말미가 있다고 합니다. 그 순간을 놓치지 말고 잡아야 되는 거죠!


여행업법인에 대한 정보를 본 오늘도 그럴지 몰라요. 제가 알려드린 정보가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이었다면 그냥 지나치지 말고 잘 생각해 보세요~ 오늘이 그 ‘시간’인지도 모릅니다.

 

 

 

 

Posted by 법인상담
,